2차시. 이번 시간은 아이들이 모음체계에 대해 강연하는 시간입니다.
행복했습니다.
역시 저는 하는 일이 없군요.
아이들이 다 하는 수업, 즐겁게,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관람했습니다. 어떻게 40여분 만에 이런 것을 만들어낼까요, 아이들은?
'고2 독서와 문법 수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문법 수업 함께 해요 4- 무엇을 가르칠 것인가? - 2009 교욱과정 검토하기 (0) | 2016.09.28 |
---|---|
문법 수업 함께 해요3- 모음체계 강연- 아이들 작품 (0) | 2016.09.07 |
<문법수업 함께 해요> 1. 모음체계, 자음체계 모둠별 강연(1/4차시) (0) | 2016.08.24 |
독서와 문법 수업 - 독서2 <동메달이 은메달보다 행복한 이유> (0) | 2016.08.24 |
<독서와 문법>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(0) | 2016.08.23 |